비아그라 구매방법

비아그라를 구입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처방전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처방전은 비뇨기과를 포함한 일반병원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근처의 인근병원에서 자유스럽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고혈압환자, 저혈압환자, 당뇨병환자,  심장질환 환자들은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후에 처방전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처방전 발급이 까다로우며,  이는 청소년이 비아그라를 복용할 상태라면 발기부전보다는 발기불능 상태인지를 먼저 검사하고, 발기불능 치료를 선택하는게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성도착증 환자, 성행위 범죄자,  트랜스젠드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처방전 발급이 거부됩니다.

처방전은 병원마다 틀리지만 3천원에서 만원사이이며,  비아그라 한알당 3천원에서 6천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하며, 어떠한 곳에서는 비아그라 한알당 9천원에 판매하는곳도 있으나  이는 크게 염려할 사항은 아닙니다.

비아그라의 특허가 만료됨에 따라서 한국내에서 판매되는 발기부전 개선제만 종류가 100여종에 달할정도로 많은 약품이 존재하고, 구구정, 팔팔정, 비아그라, 자이데나, 레비트라 라는 상표명으로 처방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중에서 비아그라 라는 상표명으로 구매하게 되는 비아그라는 미국 화이자에게서 비아그라 상표권을 임대하여 판매하는, 한국 화이자에서 판매하는 상표명이 비아그라인 경우이며,  한국 화이자의 비아그라는 원조답게 가격이 비싼편에 속하며, 다른 비아그라 복제약은 가격이 비아그라에 비하여 저렴한 편입니다.

구입자체는 빠르면 30분이내에 가능하니 어려움 갖지 마시고 인근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비아그라구매사이트